즐겨찾기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비상샤워/세안장치
벽고정형
실험실용
바닥고정형
이동형세안장치
일체형샤워장치
개인용상품
샤워장치
액세서리
부스형
Haws통합솔루션
온수공급 장치
식수대
벽걸이형
스텐드형
다운로드 센터
회사소개
뉴스&이벤트
문의하기
비상장치
비상장치
벽걸이형
실험실용
스텐드형
휴대용
조합형
개인용상품
비상샤워기
액세서리
부스형
Haws통합솔루션
Haws통합솔루션
벽걸이형
스텐드형
식수대
벽걸이형
스텐드형
다운로드 센터
회사소개
뉴스&이벤트
다운로드 센터
회원가입
회원가입
회원가입 및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아래 약관을 읽어 보시고, 동의 여부를 결정해 주세요
필수 약관을 동의 하셔야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haws(전자상거래 사업자)가 운영하는 사이버 몰(이하 “몰”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 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정의) ① “몰”이란 haws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haws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이용자”란 “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몰”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몰”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모사전송번호․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haws 사이버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③ “몰”은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몰“은 개정전 내용과 개정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⑤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내에 ‘몰“에 송신하여 ”몰“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몰”이 정하는 업무 ② “몰”은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 “몰”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④ 전항의 경우 “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① “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몰”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몰”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몰”이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몰”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제6조(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몰”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몰”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몰”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제15조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몰”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몰”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등의 대금, 기타 “몰”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몰”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몰”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후, 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몰”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몰”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9조(구매신청) “몰”이용자는 “몰”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1. 재화등의 검색 및 선택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5. 재화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몰”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제10조 (계약의 성립) ① “몰”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몰”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몰”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등에 관한 정보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11조(지급방법) “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몰”은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수령시 대금지급 6. 마일리지 등 “몰”이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7. “몰”과 계약을 맺었거나 “몰”이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8.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12조(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몰”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몰”은 배송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3조(재화등의 공급) ① “몰”은 이용자와 재화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몰”이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몰”은 이용자가 재화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몰”이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4조(환급)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5조(청약철회 등) ① “몰”과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재화등을 배송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③ 제2항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몰”이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이 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6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몰”은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몰”이 이용자에게 재화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 정하는 지연이자율(연 100분의 24)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② “몰”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 로 하여금 재화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청약철회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몰”은 이용자에게 청약철회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 니다. 다만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등을 하는 경우 재화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몰”이 부담합니다. ④ 이용자가 재화등을 제공받을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몰”은 청약철회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⑤ 상품 발송 후 환불 신청 시 반품확인 여부를 확인 후 3~5영업일 이내 결제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 수 있으며, 이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 시 카드사에서 환급 처리 됩니다.) ⑥ 상품 선물 시 상대방의 휴대번호로 SMS URL이 발송되어 거절 또는 수락 후 배송지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수신자가 SMS URL 수신 후 선물 수락 또는 상품을 구매하여 출고 배송 시 취소가 불가합니다.) 제17조(개인정보보호) ① “몰”은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성명 2. 주민등록번호(회원의 경우) 또는 외국인등록번호 3. 주소 4. 전화번호 5. 희망ID(회원의 경우) 6.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7.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② “몰”이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없이 목적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몰이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3. 재화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5.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④ “몰”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자는 언제든지 “몰”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몰”은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몰”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⑥ “몰”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⑦ “몰”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제18조(“몰“의 의무) ① “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몰”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9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몰”에 통보하고 “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0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몰”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몰”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21조(연결“몰”과 피연결“몰” 간의 관계) ①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② 연결“몰”은 피연결“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몰”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몰“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몰”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몰”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몰”은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3조(분쟁해결) ① “몰”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4조(재판권 및 준거법) ① “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몰”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회원가입약관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총 칙 1. haws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과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 호지침" 및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기준"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또한 haws는 "개인정보보호정책"을 제정하여 회원들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음을 선언합니다. 2. haws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은 관련 법률 및 정부 지침의 변경과 haws의 내부 방침 변경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 니다. haws의 "개인정보보호방침"이 변경될 경우 변경사항은 haws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 최소 7일간 게시됩니다. ※ 개인정보 haws는 귀하께서 haws의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한다" 버튼 또는 "동의하지 않는다" 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한다" 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또한, 귀하께서 “동의한다”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의 개인정보 수집 항목 중 “비밀번호”와 “주민등록번호”를 제외한 나머지 항목들은 haws가 서비스 를 이행하기 위해 외주업체에 제공하는 것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 "개인정보"의 범위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에서 규정하는 내용에 따라,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한다)"를 의미 합니다. 2. haws는 이용자 확인, 대금결제, 이용 서비스의 소유자 확인, 개별회원에게 맞춤화된 서비스, 기타 부가서비스 등을 위하여 회원들의 개인정보를 수집ㆍ이용 합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에 따른 구체적인 수집목적 및 이용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사업자등록번호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절차에 이용, - 이용 서비스의 소유자 확인 -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팩스번호 : 도메인 관리 규정에 따른 필수 정보 확보, 고지사항 전달, 불만처리 등을 위한 원활 한 의사 소통 -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 및 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 등의 안내 - 은행정보, 신용카드 정보 : 유료정보 이용 및 구매에 대한 결제 - 주소 : 도메인 정보조회 제공, 청구서 및 쇼핑몰 물품 배송에 대한 정확한 배송지 확인 쿠키 ( 아이디 ) : 쿠키 운영을 통해 방문자들의 아이디를 자동 분석하여 등급별 차등화된 가격 혜택 적용. 고객께서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 웹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haws은 회원 개인정보를 위탁관리하지 않습니다. 4.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 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요구하지 않습니다. 5. 개인정보의 보유 기간은 "회원이 haws에 가입하는 순간부터 해지 신청 순간까지"입니다. haws의 회원DB는 탈퇴 신청자의 개인정보가 탈퇴 즉시 삭제토록 되어 있습니다. 단, 수집목적 및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도 법률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법률의 규정에 따라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등 ※ 제3자에 대한 정보 제공 1. haws는 회원들의 개인정보를 무단으로 타인 또는 다른 회사나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도메인 이름 등록을 위하여 해당 도메인의 등록사업자에게 신청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 도메인 이름에 대한 WHOIS 서비스를 위하여 제공하는 경우 -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국가기관 또는 정부에서 지정한 소비자단체들의 요청에 의한 경우 - 분쟁에 연루된 도메인 등록자의 연락처를 분쟁 조정 기구나 법원이 요청하는 경우 -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 한국정보보호진흥원 등 법정단체의 요청이 있는 경우 - 업무상 연락을 위하여 회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사용하는 경우 - 통계작성, 홍보자료,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고객임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 되는 경우 - 회원들이 haws의 서비스를 신청하여 haws가 서비스 이행을 위해 배송업체, 외주콜센터업체, 지로발송 업체 등 에 해당 회원의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를 포함하지 않는 주문정보, 주소지 정보, 연락처 등을 제공하는 경우 2. haws는 보다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원들의 개인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제휴사와 공유하고자 할 때 는 반드시 사전에 회원 개개인의 동의를 구하겠습니다. 제휴사가 어디인지,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항목이 무엇인 지, 왜 그러한 개인정보가 공유되어야 하는지, 그리고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 관리되는지에 대해 개별적으로 전자우편을 통해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귀하께서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제휴사와 공유하지 않습니다. ※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 1. haws의 회원은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원하시는 분은 haws 사이트에 로그온 하신 후, 로그아웃 버튼 옆의 "정보변경"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2. 만일 ID와 비밀번호를 잃어버리신 회원은 홈페이지에서 "ID 확인/비밀번호 확인"서비스를 통해 ID나 비밀번호를 확인하 실 수 있습니다. 3. haws 회원 ID와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본인의 개인정보를 효과적으로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회원ID 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책임을 져야 합니다. 본인의 ID와 비밀번호를 유출하였다면 이에 대해서 haws는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다만, haws의 과실 혹은 고의 에 의한 회원 ID와 비밀번호 유출에 대해서는 해당 고객이 haws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haws의 계정을 이용해서 웹사이트를 이용한 뒤에는 해당 계정을 종료하시고 웹 브라우저의 창을 닫아주십 시오. 특히 컴퓨터를 타인과 공유하거나 공공장소에서 사용하는 경우 반드시 로그아웃하시거나 웹 브라우저를 종료하여 야 합니다. ※ 회원 탈퇴 haws 회원은 언제든지 본인이 원할 때 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는 회원 정보 관리 화면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단, 회원이 가비아에서 이용 중인 서비스의 만기일이 지나지 않은 경우, 회원 탈퇴는 가능하지 않습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 대책 haws는 회원들의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마련하고 있습 니다. 1. 회원 개개인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개인정보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 되고 있습니다. 2. 회원 개개인의 비밀번호는 이용자 및 개인정보취급자가 생일,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등 추측하기 쉬운 숫자를 비밀 번호로 이용하지 않도록 패스워드 작성 규칙을 수립하고 이행합니다. 3. haws는 백신 프로그램 및 악성코드 방어 소프트웨어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고 있으며, 해당 소프트웨어는 매일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4. haws는 침입차단 기능과 침입탐지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 고가의 라우터와 L3 스위치 장비를 사용하여 이중으로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습니다. 5. haws는 또한 별도의 침입차단시스템(Firewall)을 구축하여 3중 개인정보보호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6. haws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보호시스템에 암호화하여 저장하고 있으며, haws의 정보통신망 외부로 개인정보를 송신하거나 PC에 저장할 경우 암호화하여 저장하도록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haws 회원 중 haws의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불만이 있으신 분은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에게 의견을 주시면, 접수 즉시 조치하여 처리결과를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 무단 유출이나 기타 심각한 개인정보 침해 시에는 정부에서 설치하여 운영중인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http://www.cyberpr ivacy.or.kr, http://www.1336.or.kr, 전화 02-1336,)에 불만처리 또는 중재를 신청하실 수도 있습니다. ※ 개인정보관리 계획의 수립 및 시행 haws는 회사 규정에 별도의 전산관리규정을 마련하여 다음과 같은 사항을 준수하겠습니다. 1. 개인정보관리책임자의 지정 등 개인정보보호 조칙의 구성, 운영에 관한 사항 2. 개인정보취급자의 교육에 관한 사항 3. 개인정보처리시스템의 접속 기록 유지 및 정기적인 확인 감독 4. 개인정보 출력 및 복사시의 보호조치 5. 기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필요한 사항 ※ 개인정보 관리 담당자 haws는 개인정보에 대한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를 담당하는 개인정보 관리담당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리 담당자 성 명 : 심희창 연락처 : 010-8770-8131 ※ 아동의 회원 가입에 대해 1. haws는 아동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만 14세 미만의 아동이 회원 가입을 신청할 경우 법정대리인(부모)의 동의가 있어야 합니다. 부모님의 허락을 받지않은 14세 미만의 미성년자에 대해서는 haws가 임의로 회원에서 제외 할 수 있습니다. 2. 만 14세 미만 미성년자의 법정대리인은 대리인의 책임하에 있는 미성년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정정, 동의철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러한 요청이 있을 경우 haws는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 미성년자 거래시 철회에 대해 haws는 미성년자와의 거래시 사전에 법정대리인(부모)의 동의를 구할 의무가 있으며, 법정대리인(부모)의 동의를 얻지 못한 거래의 경우, 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거래 당사자인 미성년자의 법정대리인(부모)이 거래 성립 후 7일 이내에 철회를 요청할 경우, 거래를 철회(환불)하겠습니다. ※ 광고성 정보 전송에 대해 1. haws는 회원을 대상으로 haws가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에 대한 안내, 서비스에 대한 공지 등에 대한 메일을 자유 롭게 보낼 수 있습니다. 2. haws는 회원을 대상으로 광고성 정보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단, 이러한 경우에는 (광고)라는 문구를 표시하여 회원 들이 광고성 정보임을 쉽게 파악할 수 있게 하며, 수신거부 의사를 밝힌 회원에게는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겠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합니다.
전체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동의함